므넴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Q&A

faq-display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답변입니다 :)
WRITER 므넴 (ip:)
  • POINT 0점  
  • DATE 2022-06-30
  • RECOMMEND 추천하기
  • VIEWED 1
 네 안녕하세요 고객님산업안전 보건법에 의해 근로자 보호조치가 시행중에 있습니다폭언으로 인해 유선상담은 진행하고 있지않은 점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고객님 번거로우시겠지만 mnem.co.kr 므넴 사이트에 방문하시어게시글 양식에 맞춰 문의글 작성 부탁드립니다현재 므넴에서 확인 가능한 고객님 정보는 " 카카오페이 구매자 " 외에 없으며홈페이지 Q&A 게시판에 문의글 작성 부탁드립니다모든 교환 및 반품은 공지사항 내용대로 대한통운 접수및 반송 해주실 때에만 가능하며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발송되지 않을 경우처리 불가하므로공지사항 내용을 참고하시어 순서대로 진행 부탁드립니다카카오페이 구매건의 경우 므넴 자사몰에서 관리 불가하며카카오페이 이용 방법은 카카오페이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십니다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내용 재차 전달드립니다1. 카카오페이 운영 방침에 의해 구매자 정보 확인 불가2. https://mnem.co.kr/board/product2/list.html?board_no=6 므넴 Q&A게시판에서 반품 " 신청 " 게시글 양식에 맞춰 문의글 작성3. 공지사항 참고하여 대한통운 반품 접수4. 받은 그대로 재포장하여 반송 (속비닐에 부착된 바코드가 있어야 처리 가능합니다)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아니 제발 전화받아주세요!!!!!!!!! 반품 하고 싶은데 회원가입 안하고 카카오페이로 사서 지금 여기에다가 문의밖에 못해요 자꾸 카카오톡에서 주문한거 확인 못한다고 하시는데 반품요청 버튼은 왜 있는데요 제발 똑바로 처리 부탁드립니다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ok cance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